마케터를 위한 필독 신간 추천!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07.20 13:45
  • 호수 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치의 문화, 유튜브의 신, 나는 홈쇼핑에서 마케팅이 모든 것을 배웠다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사치의 문화

우리 시대의 일상이 된 사치에 대하여

질 리포베츠키·엘리에트 루 | 문예출판사

문명과 함께 시작된 ‘사치’는 시대와 맥락을 같이하며 그 모습과 의미도 변화해왔다. 오늘날 우리는 소확행을 위한 작은 사치를 낭비라고 부를 수 있을까? 산업의 방향을 바꾸고 기술적 진보를 부르는 사치는 또 뭐라고 불러야 하며, 사치를 생각하지 못하는 사람과 사치가 쉬운 사람들 사이의 간극은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 삶을 이끄는 중요한 요소인 사치는 개인적 견해로 판단하기보다 정확히 평가하고 변화를 예측할 필요가 있다. 『사치의 문화』는 인류학과 경영학을 통해 사치의 새로운 의미와 사회적 맥락을 재조명한다.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유튜브의 신

1인 크리에이터들의 롤모델 대도서관이 들려주는 억대 연봉 유튜버 이야기

대도서관 | 비즈니스북스

『유튜브의 신』에는 크리에이터 1세대인 ‘대도서관’이 맨땅에 헤딩하며 스스로 길을 개척하는 과정에서 터득한 깨달음과 지혜가 고스란히 담겼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기발한 콘텐츠와 남다른 창의력으로 성공을 일궈낸 대도서관의 이야기를 통해 1인 크리에이터 세계의 모든 것을 속속들이 알려준다. 더불어 직업 마인드부터 광고 수익까지 그의 핵심 노하우를 모두 공개한다. 취미가 직업이 되고 딴짓이 대박 아이템이 되는 세상이다. 대도서관을 따라 내 안에 잠들어 있는 딴짓 세포를 깨우고 기회의 문을 활짝 열어보자.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나는 홈쇼핑에서 마케팅의 모든 것을 배웠다

: 공격적이고 군더더기 없는 마케팅과 세일즈의 영업전술 교본

심지민 지음 | 위닝북스

‘대박’ 상품은 어쩌다 우연히 탄생하는 것이 아니다. 화면에 잡히는 제품의 위치나 광고 문구 하나하나 그 어느 것도 허투루 정해지는 법이 없다. 저자는 마케팅 및 세일즈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홈쇼핑 방송을 눈여겨볼 것을 권한다. 홈쇼핑 방송에서 활용되는 판매 전략들은 모든 업계에 적용될 수 있으므로 홈쇼핑만 잘 봐도 마케팅과 세일즈 공부가 된다는 것이다. 하수는 팔려고 하지만, 고수는 팔리게 만든다. 『나는 홈쇼핑에서 마케팅의 모든 것을 배웠다』에서 잘 팔리는 상품의 남다른 전략을 배워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