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27 EDITOR's PICK
  • 남도연 기자
  • 승인 2018.07.06 11:19
  • 호수 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하거나 트렌디하거나’

세상이 바뀌면서 제품 트렌드도 변하고 있다. 월간 홈쇼핑 에디터는 우수한 기술력의 중소기업 제품을 발굴해 화보에 담았다. 에디터가 고른 아이템이 중소기업에는 판로의 희망으로, MD에게는 눈길을 사로잡는 상품으로 각인되기를 바란다.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우리 아이, 참을 수 없는 마려움을 위하여

바나나 변기

남도연 EDITOR’s PICK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두 아이의 엄마가 주말·연휴에 집을 나서는 가족의 짐을 덜어주기 위해 나섰다. 대소변을 참기 힘든 아이를 위해 1초 만에 조립되는 ‘리얼 원터치’ 구조로, 본체를 반으로 접을 수 있어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친환경 ABS 재질의 본체는 네 개의 의자 다리가 아닌 원기둥 모양 바디에 실리콘 재질 미끄럼 방지 패드를 더해 언제 어디서나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용 일회용 봉지는 민감한 아이 피부와 환경오염 걱정까지 덜어주는 생분해 비닐을 사용했다. 기저귀를 뗄 시기엔 가정에서 배변훈련용 변기로, 기저귀를 뗀 이후는 휴대용 변기로 활용할 수 있는 그야말로 육아 꿀 아이템이다. 실용성에 위트까지 더해진 네 가지 컬러의 귀여운 바나나 디자인은 육아용품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준주 바나나 변기 3만9천원

 


 

옷장 속 유해물질 잡는 플라즈마 이온

플라즈마 클리닝

오승민 EDITOR’s PICK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옷장 냄새와 미세먼지에 민감한 사람에게 이 제품을 권하고 싶다. 옷장에 걸고 버튼만 누르면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지카바이러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15가지 유해 물질을 제거할 수 있다. 거기다 탈취와 정전기 감소 효과까지 있으니 매일 드라이클리닝 할 수 없는 블라우스, 정장이 많은 옷장에 제격이다. 제품 전면을 열었을 때 나오는 솔을 이용해 흡입구와 토출구를 청소하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솔을 이용해 제거하지 못하는 이물질은 필터를 분리한 후 물에 씻어서 사용하면 된다. 스마트폰 마이크로 USB를 이용해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기를 연결한 상태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아이엠헬스케어 플라즈마 클리닝 8만9천원

 


 

입안에 상쾌한 선물

하우투메이크 차콜치약

김수식 EDITOR’s PICK

 

ⓒ월간홈쇼핑
ⓒ월간홈쇼핑

하우투메이크 차콜치약은 물 한 방울 들어가지 않은 무방부제 치약 이다. 파우더를 압축 시킨 형태로 원료가 손실되지 않고 치아에 그 대로 닿아 효과적으로 양치할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숯’을 함유했다는 것. 숯은 구취 제거에 탁월하다. 알칼리성으로 산에 비해 부식 되는 치아를 보호, 치아 사이에 낀 플라그를 흡착·제거한다. 숯의 함유량에 따라 화이트와 블랙으로 구분된다. 화이트는 급한 경우 가 글 대신 사용 가능하다. 블랙은 숯의 함량을 2% 늘려 구취제거는 물 론 치아를 더 깨끗하게 한다. 치아가 착색된 사람이나 흡연자에게 추천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1회 1정을 입안에 넣고 2, 3회 씹은 후 물을 묻히지 않고 칫솔질을 한다. 칫솔질이 끝나면 물로 헹구어 낸 다. 가글은 4, 5회 씹은 다음 물로 헹구어 내면 된다.

유리앤코 하우투메이크 차콜치약 8천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