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는 건 낙엽뿐만이 아니니까요
  • 편집부
  • 승인 2017.11.2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TEM 홍삼

‘예전 같지 않다’는 말을 이제야 실감한다. 하나둘 늘어가는 주름은 화장품이나 시술의 힘을 이용하면 된다지만 체력은 다르다. 기침은 며칠째 떨어지지 않고 몸도 내 맘 같지 않다. 여기에 쌀쌀한 바람까지 불어오면 떠오르는 것이 있다. ‘홍삼(紅蔘)’이다. 홍삼이란 6년근 인삼을 채증기로 쪄서 건조시킨 담황갈색 또는 담적갈색의 인삼을 말한다. 증숙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은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기억력·혈행 개선, 항산화 등에 효과적이다. 가격대와 종류가 다양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선물 목록 1순위로 꼽힌다.

정관장 홍삼정옥고

정관장 홍삼은 계약 재배를 통해 수확한 6년근 홍삼을 한국인삼공사 고려인삼창에서 다양한 홍삼 제품으로 제조한다. 정관장 홍삼정옥고는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숙지황, 백복령, 벌꿀 등을 혼합한 건강기능식품이다. 1회 섭취량은 10g이며 식전, 식후 관계없이 1일 2
회 섭취를 권장한다.


농협 한삼인 매일 홍삼정

농협 한삼인 매일 홍삼정은 국내산 홍삼을 추출, 농축해 제조한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인 1일 1회, 1회 1포를 그대로 먹거나 물에 녹여 섭취한다. 섭취 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경제의 더힘찬 홍삼품은 장어

㈜넥스트BT의 이경제의 더힘찬 홍삼품은 장어는 민물장어추출액이 82% 함유돼 있다. 특허 받은 전통 사료와 홍삼을 먹고 자란 민물장어를 통째로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해양수산과학원에서 진행한 30가지 이상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민물장어만을 사용했다. 건강전문가 이경제 원장이 장어 생육 과정부터 원료 배합 작업까지 참여했다.


풍기인삼농협 홍삼농축액

풍기는 최초 인삼 재배지이이며 풍기인삼농협은 우리나라 최초의 인삼조합이다. 이 제품은 1일 3회, 1g씩 직접 섭취하거나 냉수 또는 온수에 용해해 섭취하면 된다. 풍기인삼농협은 2012년 황풍정 브랜드로 미국 수출을 시작했고 2014년에는 호주로 첫 수출을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베트남에 3개 지점을 개설했다.


동원 천지인 홍삼정 데일리원

동원F&B는 홍삼 브랜드 ‘천지인’을 통해 홍삼정 데일리원을 선보였다. 천지인 홍삼정 데일리원은 첨가물을 넣지 않은 100% 국내산 홍삼농축액 제품이다.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틱 파우치에 하루분량씩 개별 포장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